회원가입   장바구니   주문배송조회   마이페이지   고객만족센터
   
공지사항>>
홈 > 자주묻는질문
[주문결제문의] 주문오류가 발생했어요 2011년2월17일

주문오류가 나셨다면, 두가지 방법이있습니다.

 

1. 다시 주문하기

이 경우 이미 주문처리가 된상태이기때문에 장바구니가 모두 비워져 있어

다시 담으셔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나, 카드결제나 실시간계좌이체를 꼭 해야하시는 고객님들은

이방법밖에 방법이없습니다.

 

2. 무통장입금하기

엔젤룩스 홈페이지 최하단에 계좌안내가 되어있습니다.

이중 편하신 계좌로 입금하시고 1:1게시판에 주문자성함/입금자성함/입금은행/주문오류일 을 남겨주시면

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 

1544-9318 엔젤룩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셔도 됩니다.

 

최근보신
상품이
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