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가입   장바구니   주문배송조회   마이페이지   고객만족센터
   
공지사항>>
홈 > 자주묻는질문
[쇼핑이용문의] 배송이안되서 보니 주문취소가 되었어요~ 2011년2월8일

배송이 늦어 사이트에서 확인해보니 주문취소가 되셨나요?

엔젤룩스는 주문후 3일이내에 미입금시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됩니다.

이에따라 3일후에 주문취소처리가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입금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

이럴때엔 엔젤룩스 고객센터(1544-9318)로 연락주셔서

주문하셨던 상품의 재고유무를 확인하시고 재발송가능한지 여쭤봐주시길바랍니다.

마지막 하나남은 재고가 지연된 입금으로인해 주문취소되어

다른 고객님께 팔려 품절된 상품은 엔젤룩스에서 배상해드릴 수 없는부분이니

꼭 3일이내에 입금해주십시오.

감사합니다.

최근보신
상품이
없습니다.